100만원짜리 적금은 그렇게 힘들었는데 주식에는 너무 쉽게 넣음 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5-07 |
조회 수 57
청도계 50만원은 유지중.
일반적금 100만원 넣다가 그거 빼서 주식중인데
하나도 안괴로움.. 넘신기해
길게 묶였을 때도 괴롭지가 않았어
나스닥 20퍼 찍으니까 적금 하려한 내가 넘 바부같음.. ㅠ
차곡차곡 모아 1억 모을거여..!!!!!!
일반적금 100만원 넣다가 그거 빼서 주식중인데
하나도 안괴로움.. 넘신기해
길게 묶였을 때도 괴롭지가 않았어
나스닥 20퍼 찍으니까 적금 하려한 내가 넘 바부같음.. ㅠ
차곡차곡 모아 1억 모을거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