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엔비오르면 끝물이라고 하는거야? https://theqoo.net/stock/4192553915 무명의 더쿠 | 05-06 | 조회 수 1025 (동기들 단톡방에 엔비 오르는거보니 끝물이다 어쩌고 저쩌고하길래 궁금해서) 주린이라 엔비는 횡보해서 사람 속터지게하는 일등주(?)라고만 알고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