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오늘도 폭등같은데
잡담 폭등이라면 어느정도 올라야함?
663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6 | 06.24 | 19,2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7,16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5,49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27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51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3437 | 잡담 | 쏠탑 28층인데 손절하고 싶다 1 | 12:24 | 18 |
| 823436 | 잡담 | 어제 지수 주웠어야하는데 물려서 돈이없었어 | 12:24 | 12 |
| 823435 | 잡담 | 반도체 사이클 다음은 보통 뭐로 예상해? | 12:24 | 10 |
| 823434 | 잡담 | 롤코다 진짜 | 12:24 | 24 |
| 823433 | 잡담 | 대건아 3만원 오면 큰일나니? 1 | 12:23 | 27 |
| 823432 | 잡담 | 하닉 여기서 1달 횡보하면 빚투 좀 청산될까? 3 | 12:23 | 61 |
| 823431 | 잡담 | 역시 이래야 국장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0 | 12:23 | 298 |
| 823430 | 잡담 | 한울 반도체 산줄 알았늨데 | 12:23 | 24 |
| 823429 | 잡담 | 공매도 나쁜놈들 | 12:23 | 37 |
| 823428 | 잡담 | 현피 손절했다 1 | 12:21 | 74 |
| 823427 | 잡담 | 삼전기를 왜들어갔지.. 3 | 12:21 | 159 |
| 823426 | 잡담 | 센레 38.72 59,582 | 12:21 | 59 |
| 823425 | 잡담 | 하닉 수익 = 타미 손실 | 12:20 | 63 |
| 823424 | 잡담 | ㅇㅈㅅ 곧 가족회사(내가가족) 폐업하고 무경력백수 될 예정인데 6 | 12:20 | 240 |
| 823423 | 잡담 | 휴머노이드 로봇에는 반도체가 10배 더 들어가 1 | 12:20 | 95 |
| 823422 | 잡담 | 하닉 250 다시 올수도 있을까..? 10 | 12:19 | 451 |
| 823421 | 잡담 | 삼전기 탈출 3 | 12:19 | 203 |
| 823420 | 잡담 | 내가 오늘 하닉 판 이유 3 | 12:19 | 365 |
| 823419 | 잡담 | 하닉 290층덬들 탈출할거임? 3 | 12:19 | 230 |
| 823418 | 잡담 | 손절할거 같이 골라줄 덬..! 4 | 12:19 | 1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