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퀘어 토스증권 외화이체하기
1,579 3
2025.02.03 09:57
1,579 3
2024년 연말에 도입한다고 했던 외화이체

달러 밖에 취급하지 않으니 사실상 달러이체만 돼


참고로 토스뱅크와 토스증권의 외화는 각각 별개이며 서로 이체할 수 없어


xHbmYU
토스증권 상단 내계좌보기


AwlhwX
상단 관리


YlCBFT

달러 송금


gBOkqt
달러 가져오기 or 달러 보내기


이 과정에서 본인의 영문명을 올바르게 수정해야 해


달러 가져오기의 경우 만들어진 하나은행 외화가상계좌로 타 은행/증권 외화 계좌에서 보내면 돼

(보내는 은행/증권사에 따라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어)

(만들어진 하나은행 계좌를 삭제하지 말것. 종종 삭제시 다시 만들기 불가능한 증권사도 있어)


달러 보내기의 경우 타 증권사에서 만든 외화가상계좌로도 보낼 수 있어

(토스증권에서 보내는건 수수료 무료)


보내기, 가져오기 모두 되는지 실제로 해보고 작성한 글임


참고로 타 증권사와 달리 외화 입금시 별도의 문자나 카톡 메시지가 오지 않으니 그냥 토스증권 메인화면에서 외화잔액 눌러서 입출금 내역을 확인해 봐

(외화잔액 화면에서 달러 채우기 > 다른 계좌에서 달러 채우기로 달러 가져오기도 가능. 그러나 해당 화면에서 달러 보내기 메뉴는 없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3 06.25 23,2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5,82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1,62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5,73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83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12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0,230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7807 잡담 반도체 좀 회의적으로 변한게 09:48 50
827806 잡담 나 오늘부터 주식 시작하려고 했는데 1 09:48 63
827805 잡담 삼하 빼면 나머지 종목은 -30~50% 됐음 2 09:48 50
827804 잡담 삼하 실적발표전에 다 팔고 뒤도 안돌아보고 국장 안올거야 09:48 39
827803 잡담 삼프로 전문가 분석 듣는데 원화약세인건 이해하는데 이정도까지 약세인건 당혹스럽대 09:48 47
827802 잡담 대덕전자 주주는 슬프다 09:48 9
827801 잡담 둘 중 하나만 물탄다면 탑전 vs 현피 1 09:48 15
827800 잡담 하긴 근데 누가 사줘야 팔지 2 09:48 73
827799 잡담 내 계좌 쏠탑 삼전 빼고는 다 기본 -30이고 -50도 꽤 있음.... 09:48 12
827798 잡담 와 배당주 내평단다와가는데ㅜㅜ 봐줄덬? 09:47 75
827797 잡담 차라리 플마제로라고 했던 때가 좋았다 09:47 19
827796 잡담 삼전기 롤코 오후에 한번더 하자ㅠ 1 09:47 37
827795 잡담 하닉 290층 친구들아 언제 팔거야 09:47 52
827794 잡담 진지하게 현대차 어디까지 떨어질거같음 5 09:47 85
827793 잡담 그냥 6월말까지 조정이다 하고 생각해 5 09:47 213
827792 잡담 주식 처음 시작했을땐 어떻게 -50% 가는지 몰랐는데 2 09:47 76
827791 잡담 현차 -20프로 넘었는데 3 09:47 50
827790 잡담 빅테크 생각보다 빨리 gg치면 이 연쇄효과 우짜냐 5 09:46 116
827789 잡담 조막손이라 3주 이렇게 샀는데 마20만원인게 믿기지않음 09:46 30
827788 잡담 하닉 평단 270 존버해? 3 09:46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