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선데이 쓰던 시절 맞춘 딜선딜 빌드라 속부옵에 속신으로 140이상 속도 땡기고 체 8000 컷만 맞췄는데 이제 선데이 대신 키레네 쓰다보니 속도가 의미가 있나 싶어짐.
마6키2케2히2 or 마6키2트1히2 둘 중 하나 쓰는데 이번 이상중재는 케리드라보다 트리비가 아주 조금 더 낫던데 트리비도 아군 체력 높으면 좀이라도 딜에 이득이긴 할거고
마6키2케2히2 or 마6키2트1히2 둘 중 하나 쓰는데 이번 이상중재는 케리드라보다 트리비가 아주 조금 더 낫던데 트리비도 아군 체력 높으면 좀이라도 딜에 이득이긴 할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