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평균회귀는 있다는 덬들 얘기 들으니 맘이 좀 편해진다
100 2
2026.06.24 21:05
100 2

요즘 너무 픽뚫 고봉이 아팠어서 내 계정 운 왜이래 하고 의기소침했었는데ㅋㅋㅋ

언젠가는 나에게도 비틱이 오겠지!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41 00:05 2,59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9,06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46 잡담 아 개웃겨 키2 고민 왜 함 03:16 54
51745 잡담 애쉬베일 언제 복각할까... 2 01:40 57
51744 잡담 덬들 필드 중에 젤 좋아하는 데 있음? 7 00:35 140
51743 잡담 아 뉴비 파이논 명전 하려고 했는데 00:26 55
51742 잡담 현재 파이논2돌 해주는건 어때? 9 00:24 124
51741 잡담 옛날엔 분명 픽업 때 같이 오는 4성들 1 00:15 96
51740 잡담 놀이공원이 픽셀비행기보다 재미업따... 06.24 44
51739 잡담 10개있는걸로 돌렸는데 키레네가 딱 뜬거야 1 06.24 172
51738 잡담 근데 키레네 복각 좀 늦은편인가? 2 06.24 169
51737 잡담 파이논 풀돌보다 키2가 좋은건 알지만 최애랑 서폿은 역시 돌파할때 의욕이 다름.. 06.24 55
51736 잡담 와 키2 함 해봐? 했는데 3 06.24 200
51735 잡담 차분화 우주 등반도 어렵네 06.24 45
51734 잡담 가챠 딱 10연 돌렸는데 업적 뜨길래 기대했는데 06.24 115
51733 잡담 ㅇㅊ 스파클 없으면 린+아처 3 06.24 186
51732 잡담 누워서 맵파먹고싶은데 스위치 조이콘연결됨..? 1 06.24 27
51731 잡담 엔드 컨텐츠 하나 더 나오려나? 06.24 131
51730 잡담 마데도 아집이 고점이라던데 5 06.24 225
51729 잡담 ㅇㅊ v4 길가 추공팟이랑 써봤는데 4 06.24 207
51728 잡담 ㅇㅊ 아처 안 키우고 안 썼던 덬들아 6 06.24 257
» 잡담 평균회귀는 있다는 덬들 얘기 들으니 맘이 좀 편해진다 2 06.24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