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무 픽뚫 고봉이 아팠어서 내 계정 운 왜이래 하고 의기소침했었는데ㅋㅋㅋ
언젠가는 나에게도 비틱이 오겠지!
요즘 너무 픽뚫 고봉이 아팠어서 내 계정 운 왜이래 하고 의기소침했었는데ㅋㅋㅋ
언젠가는 나에게도 비틱이 오겠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41 | 00:05 | 2,59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06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5,2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746 | 잡담 | 아 개웃겨 키2 고민 왜 함 | 03:16 | 54 |
| 51745 | 잡담 | 애쉬베일 언제 복각할까... 2 | 01:40 | 57 |
| 51744 | 잡담 | 덬들 필드 중에 젤 좋아하는 데 있음? 7 | 00:35 | 140 |
| 51743 | 잡담 | 아 뉴비 파이논 명전 하려고 했는데 | 00:26 | 55 |
| 51742 | 잡담 | 현재 파이논2돌 해주는건 어때? 9 | 00:24 | 124 |
| 51741 | 잡담 | 옛날엔 분명 픽업 때 같이 오는 4성들 1 | 00:15 | 96 |
| 51740 | 잡담 | 놀이공원이 픽셀비행기보다 재미업따... | 06.24 | 44 |
| 51739 | 잡담 | 10개있는걸로 돌렸는데 키레네가 딱 뜬거야 1 | 06.24 | 172 |
| 51738 | 잡담 | 근데 키레네 복각 좀 늦은편인가? 2 | 06.24 | 169 |
| 51737 | 잡담 | 파이논 풀돌보다 키2가 좋은건 알지만 최애랑 서폿은 역시 돌파할때 의욕이 다름.. | 06.24 | 55 |
| 51736 | 잡담 | 와 키2 함 해봐? 했는데 3 | 06.24 | 200 |
| 51735 | 잡담 | 차분화 우주 등반도 어렵네 | 06.24 | 45 |
| 51734 | 잡담 | 가챠 딱 10연 돌렸는데 업적 뜨길래 기대했는데 | 06.24 | 115 |
| 51733 | 잡담 | ㅇㅊ 스파클 없으면 린+아처 3 | 06.24 | 186 |
| 51732 | 잡담 | 누워서 맵파먹고싶은데 스위치 조이콘연결됨..? 1 | 06.24 | 27 |
| 51731 | 잡담 | 엔드 컨텐츠 하나 더 나오려나? | 06.24 | 131 |
| 51730 | 잡담 | 마데도 아집이 고점이라던데 5 | 06.24 | 225 |
| 51729 | 잡담 | ㅇㅊ v4 길가 추공팟이랑 써봤는데 4 | 06.24 | 207 |
| 51728 | 잡담 | ㅇㅊ 아처 안 키우고 안 썼던 덬들아 6 | 06.24 | 257 |
| » | 잡담 | 평균회귀는 있다는 덬들 얘기 들으니 맘이 좀 편해진다 2 | 06.24 | 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