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캐러인데 남캐딜러들이 파이논이랑 파츠 많이 겹치다보니
선데이 등황 캐리 스파클 키레네 등등
파이논 2돌은 파츠 없어도 세니까..하고 제대로된 파츠 넣어서 거의 써보질 못함ㅋㅋㅋ 맨날 다른애 다주고 남는 서포터로 누덕누덕 나감
근데 이제 다른 캐들 밀려서 파이논한테 다 밀어주려고 하니까 파이논 체급도 슬슬 떨어지고 있네
물론 1년간 최고점으로 잘썼으면 뽕뽑았다 싶긴 하지만
선데이 등황 캐리 스파클 키레네 등등
파이논 2돌은 파츠 없어도 세니까..하고 제대로된 파츠 넣어서 거의 써보질 못함ㅋㅋㅋ 맨날 다른애 다주고 남는 서포터로 누덕누덕 나감
근데 이제 다른 캐들 밀려서 파이논한테 다 밀어주려고 하니까 파이논 체급도 슬슬 떨어지고 있네
물론 1년간 최고점으로 잘썼으면 뽕뽑았다 싶긴 하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