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현재 이 상태인 뉴비는 앞으로 뭘 뽑아야 할까
136 8
2026.06.24 12:38
136 8
NUnybi


덬들같으면 이제부터 뭘 뽑겠어? 전혀 갈피를 못 잡겠어서 물어봐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06.21 45,02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4,34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24 잡담 ㅇㅊ 린아처는 파티파워가 몇버전급인지 아는 사람 있어? 5 18:52 76
51723 잡담 후크 너무 귀엽다아 2 18:26 83
51722 잡담 파이논&아낙사 팟에서 케리드라 속도 질문 18:17 40
51721 잡담 파이논용 아집셋 유효옵 왤케 안나오냐 4 18:14 64
51720 잡담 근데 기분탓인지 몰겟는데 명함만 뽑는거 말고 한캐 계속 돌리다보면 빨리 나오는거같음 17:54 64
51719 잡담 이번 이상중재 체크메이트 명전으로 3별 할 수 있는 조합있어? 1 17:08 70
51718 잡담 파2논 아직 잘 쓰지만 좀 슬픈게 2 17:00 184
51717 잡담 요즘 주력 3파티 뭐써? 30 16:48 158
51716 잡담 파이논 쓸데도 없는데 뽑고싶네 4 16:37 114
51715 잡담 축계 망계 진짜 따로 있는거 같음? 8 16:34 131
51714 잡담 ㅂㅌㅈㅇ 와 ㅁㅊ 3 16:30 200
51713 잡담 ㅇㅊ 내가 새삼 테섭러 후기들을 좀 걸러서 봐야겠다고 느낀게 1 15:10 272
51712 잡담 스타라이즈 모드 걱정했는데 쉬운것 같아 1 15:00 183
51711 잡담 나 비틱질 해도 되니?? 1 14:58 108
51710 잡담 테라복스 무섭게생겼어ㅠㅠ 14:52 45
51709 잡담 키레네 꽉찬 픽뚫 ㅋㅋㅋ 그후 40연까지 안나왔기에 그냥 포기합니다... 14:48 41
51708 잡담 앰포때부터 계정 바꿨는데 망계인것같음 ㅜㅜ 2 14:46 97
51707 잡담 격파 3서폿은 어케 돌아가는 거야? 5 14:38 101
51706 잡담 픽뜷나왔으면 다음5성은 픽업 확정인가 2 14:33 107
51705 잡담 픽뚫ㅠ..... 13:57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