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스킬셋 짤때 무한궁 생각못한것도 멍청한데
후속패치도 존나 멍청함
행게증 가져가고 속도 줘봤자 자기턴에서 다 사라지는 의미없는 버프로 세이버 살릴수 있다고 생각한거임?
세이버 못살리겠으면 콜라보기념 as라고 세이버 as를 하던가
길가로 세이버 살리겠다고 해놓고 못살리겠으면 길가 독립시키고 딜러로 만들던가
길가 안그래도 딜 낮은거 행게증 에충으로 커버치는 캐릭터였는데 행게증 에충만 가져가고 딜리턴도 없으면 누가뽑음
서폿도 안되고 하이퍼캐리도 안되는 쓰레기캐릭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