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 효광 환척 곽향 쓰는데 점술가 중첩이 안 되니까 환척은 걍 사제 남는 거 줬거든?? 근데 매셋으로 바꿀지 고민이야
잡담 에바팟 환척 다들 유물 뭐 줬어??
4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에바 효광 환척 곽향 쓰는데 점술가 중첩이 안 되니까 환척은 걍 사제 남는 거 줬거든?? 근데 매셋으로 바꿀지 고민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