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ㅉㄹㅅ 이번 4.4에서는 스토리가 어디까지 진행될까
181 4
2026.06.22 19:28
181 4
찌라시상으로는 4.5부터 아스트로폴리스 쪽으로 넘어갈 것 같은 느낌이던데 그러면 완전히 완결은 아니더라도 4.4에 이상낙원 스토리는 어느정도 일단락된다는 뜻이잖아

근데 내가 이번 4버전 스토리 밀면서 느낀게 4.3까지도 빌드업 스토리라고 느꼈거든 그래서 4.4에 이 스토리 남은걸 다 풀 수가 있나? 싶음 ㅋㅋㅋ 어디까지 스토리가 나오고 어디까지 정리가 될지 솔직히 감도 안 잡힘 특히 아삿프라마드가 이제야 본격적으로 등장했는데 4.4에 바로 리타이어할 것 같지도 않아서ㅋㅋㅋ

 아스트로폴리스까지 아삿 프라마드라는 빌런을 쭉 끌고 가려나? 이번 4버전의 메인빌런은 아무래도 아삿이겠지?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1 06.21 26,5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6,13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0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3,75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9,133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657 잡담 스타레일 최종은 유물이야 1 22:47 12
51656 잡담 천블 2돌 좋아? 1 22:39 22
51655 잡담 ㅉㄹㅅ 이격 소식때매 요즘 탐라에 이 일러들 많이 뜨던데 5 22:12 133
51654 잡담 뒷북으로 효광 1돌 해 보려다가 81에 픽뚫 남 22:08 28
51653 잡담 ㅇㅊ 린이랑 길가 유물은 지금 뭐가 좋아? 2 22:05 44
51652 잡담 ㅁㅊ 나보다 돌파도 재련도 낮은데 어케 깼는지 봤더니 21:36 88
51651 잡담 스파클 명함이면 쓸모없어? 1 21:22 94
51650 잡담 지금 유저 복귀 이벤트 안 하지? 21:19 29
51649 잡담 제레벨로보그덱이 무너지는 큰 문제점 중 하나는 4 20:33 191
» 잡담 ㅉㄹㅅ 이번 4.4에서는 스토리가 어디까지 진행될까 4 19:28 181
51647 잡담 다음 스토리 미리보기 세줄 ? 4 17:15 407
51646 잡담 뉴비의 화폐전쟁 a8 40 등반 후기 7 15:25 267
51645 잡담 개인적으로 이격은 스파키랑 천야블 정도로 디자인 변주 주면 돼 7 15:12 381
51644 잡담 ㅉㄹㅅ 근데 4버전에서도 이격이 2 15:10 269
51643 잡담 ㅇㅊ 스파클을 나누고싶다... 아처린파티에 스파클 빼고싶으면 3 14:55 177
51642 잡담 천야 뽑을까 4 14:40 186
51641 잡담 ㅉㄹㅅ 여름 테마라는게 어떤식으로 올지 궁금함 1 14:27 182
51640 잡담 ㅇㅊ 린아처 파티 구성 어케 되냐? 4 14:01 167
51639 잡담 ㅉㄹㅅ 이격 ㅇㅇㅇ라는게 뭔말임? 3 13:56 410
51638 잡담 ㅇㅊ 린은 이제 거의 픽스된 건가? 4 13:46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