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뉴비의 화폐전쟁 a8 40 등반 후기
137 6
2026.06.22 15:25
137 6
뀨랑 효광 환척자 곽향 스파키만 키움


일단 a8부터는 체험캐로 웬만한 덱은 힘들어서 리트 개많이 함

제레양자공명덱이랑 내가 키워서 그런가 환락덱이 괜찮아서 이렇게 두개로 등반함

격파덱도 a8 20정도 넘어가서부턴 힘들었음

전투스킬포인트도 괜찮은데 격파덱이랑 비슷하게 20부턴 힘들고 스파키 의존도가 높은데 스파키가 안나오면 개망해서 갈수록 안쓰게 됨

올라갈수록 장비 중요해지고 장비 망하면 망하는 경우도 많더라


무난 - 선주, 지속피해 a7까지 무난하고 얘네 둘 유대로 1-6까지 날먹 가능해서 애용함

레이시오 메인 추공도 좋았음 기억이 희미한데 a8 초반까지 잘 쓴듯


체감 개노답덱은 밤의 변신 낮의 변신 열차동행 에너지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7 06.21 23,1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648 잡담 다음 스토리 미리보기 세줄 ? 17:15 20
» 잡담 뉴비의 화폐전쟁 a8 40 등반 후기 6 15:25 137
51646 잡담 개인적으로 이격은 스파키랑 천야블 정도로 디자인 변주 주면 돼 5 15:12 182
51645 잡담 ㅉㄹㅅ 근데 4버전에서도 이격이 2 15:10 144
51644 잡담 ㅇㅊ 스파클을 나누고싶다... 아처린파티에 스파클 빼고싶으면 3 14:55 116
51643 잡담 천야 뽑을까 4 14:40 113
51642 잡담 ㅉㄹㅅ 여름 테마라는게 어떤식으로 올지 궁금함 1 14:27 130
51641 잡담 ㅇㅊ 린아처 파티 구성 어케 되냐? 4 14:01 119
51640 잡담 ㅉㄹㅅ 이격 ㅇㅇㅇ라는게 뭔말임? 3 13:56 284
51639 잡담 ㅇㅊ 린은 이제 거의 픽스된 건가? 4 13:46 174
51638 잡담 ㅂㅎ ㅉㄹㅅ 갠적으로 ㅇㅇ 이격 7 13:33 321
51637 잡담 허구이야기 스타 모드 엄청 어렵진 않네 1 13:31 100
51636 잡담 키레네없는 파이논오시들 어떻게할거야? 16 13:03 246
51635 잡담 굿스마 파이논 넨도 혹시 환불받은덬있어? 4 12:59 115
51634 잡담 고민하다가 효광 2돌 했다 그냥 12:06 85
51633 잡담 유출질문? 히메코 이격은 여캐팟 가능할까? 7 05:15 330
51632 잡담 ㅉㄹㅅ 이격 컨셉 17 04:12 688
51631 잡담 스토리 미루고 미루다가 간신히 미는데 2차원점프나와서 걍끔 1 01:18 179
51630 잡담 ㅅㅍ 아니 이번스토리에서 이 일러 보면서 아 어디서 봤더라 싶었는데 4 00:05 522
51629 잡담 진심 키2 영원히 고민할듯 6 06.21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