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네시아......뽑을걸..........존나 잘생겼다...... https://theqoo.net/starrail/4251112502 무명의 더쿠 | 06-20 | 조회 수 418 현생땜에 4.2 이제야 밀었는데 진짜 슬프다..........뽑을걸 존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