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은 악역얘기같긴한데 걍 2차뇌절얘기도있길래... 눈치없이 끼어들자면...
최애 낙쌤인데 첨에 드로마스 키우기때까지는 갭모에고 의문의 광인같고 그랬는데 드로마스로 뇌절을 몇번을 하는건지 모르겠음..난 아낙사 괴짜이기만한거보단 똑똑하고 학자같은 모습을 좋아하는건데... 담에 나올땐 좀 학자스럽게나왔음 좋겠어... 뭔가 캐릭들 갭모에 포인트잡는거까진 좋은데 그거로 뇌절칠때가 좀 있음..[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척자 환락팟 주고 카스팟 계속 쓸거면
- 17:16
- 조회 51
- 잡담
-
- 당장 내일 키레네가 오는데 아직도 뽑아야할지 말지 고민중이다....
- 16:26
- 조회 128
- 잡담
-
- ㅂㅂㅅ) 모드?)동생겜zzz식 등장 엠포캐버전
- 16:05
- 조회 257
- 잡담
-
- ㅇㅊ 금요일 V5라며.. 3일만에 얘네가 제대로 고칠리가 없는데
- 15:34
- 조회 189
- 잡담
-
- ㅇㅊ 와 길가 어느수준인가 보고왔는데 진짜 심하네 캐릭터가 안움직임
- 15:30
- 조회 248
- 잡담
-
- 버전 .5마다 나온 캐릭터들
- 15:15
- 조회 225
- 잡담
-
- 화폐전쟁 매버전마다 레벨 보상이라도 늘려줬으면
- 15:06
- 조회 62
- 잡담
-
- 천블 피규어로는 좀 아까워서 제레랑 써봤는데 좋다
- 14:47
- 조회 66
- 잡담
-
- ㅇㅊ 아니 콜라보캐들 낼때마다 둘중하나는 보내버리기 뭐 그런거냐고
- 14:33
- 조회 171
- 잡담
-
- 멘딜 먼저 내기 vs 서포터 먼저 내기
- 14:29
- 조회 168
- 잡담
-
- ㅇㅊ 근데 저대로 진짜 나오게되면 궁금한게
- 14:08
- 조회 358
- 잡담
-
- ㅇㅊ 걍 얘넨 스킬셋을 ㅈㄴ 못만들어
- 14:03
- 조회 166
- 잡담
-
- ㅇㅊ 길가패치보니까 얘네는 진짜 무능하고 멍청하다
- 13:37
- 조회 200
- 잡담
-
- ㅇㅊ 길가 행게증이 그렇게 사기였어?
- 13:31
- 조회 289
- 잡담
-
- ㅇㅊ ㅉㄹㅅ 히메코 본인 체급은 너프당할만 했는데
- 13:30
- 조회 228
- 잡담
-
- ㅇㅊ 길가로 또 한 번 증명된듯
- 13:29
- 조회 293
- 잡담
-
- ㅇㅊ 길가메시 심각한데
- 13:09
- 조회 403
- 잡담
-
- ㅇㅊ 얘네 히메코는 왜자꾸너프하지
- 12:40
- 조회 387
- 잡담
-
- ㅇㅊ 린만 상향 받았네
- 12:18
- 조회 299
- 잡담
-
- 후반 내일 11시야?
- 12:17
- 조회 1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