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에바한테는 스파키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가?
365 5
2026.05.30 00:56
365 5

지금 스파키 없고 에바 효광 환척 곽향이랑 쓰고 있는데

스파키 명함 뽑아주면 확 좋아져? 아니면 스파키는 그정도는 아닌가?

어째 은랑한테도 스파키가 되게 필요한 건 아니라고 해서..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7 00:05 8,13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02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8,87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643 잡담 천야 뽑을까 14:40 14
51642 잡담 ㅉㄹㅅ 여름 테마라는게 어떤식으로 올지 궁금함 14:27 32
51641 잡담 ㅇㅊ 린아처 파티 구성 어케 되냐? 4 14:01 51
51640 잡담 ㅉㄹㅅ 이격 ㅇㅇㅇ라는게 뭔말임? 3 13:56 136
51639 잡담 ㅇㅊ 린은 이제 거의 픽스된 건가? 4 13:46 88
51638 잡담 ㅂㅎ ㅉㄹㅅ 갠적으로 ㅇㅇ 이격 7 13:33 186
51637 잡담 허구이야기 스타 모드 엄청 어렵진 않네 1 13:31 59
51636 잡담 키레네없는 파이논오시들 어떻게할거야? 16 13:03 167
51635 잡담 굿스마 파이논 넨도 혹시 환불받은덬있어? 2 12:59 71
51634 잡담 고민하다가 효광 2돌 했다 그냥 12:06 74
51633 잡담 유출질문? 히메코 이격은 여캐팟 가능할까? 7 05:15 313
51632 잡담 ㅉㄹㅅ 이격 컨셉 16 04:12 599
51631 잡담 스토리 미루고 미루다가 간신히 미는데 2차원점프나와서 걍끔 1 01:18 173
51630 잡담 ㅅㅍ 아니 이번스토리에서 이 일러 보면서 아 어디서 봤더라 싶었는데 4 00:05 491
51629 잡담 진심 키2 영원히 고민할듯 6 06.21 310
51628 잡담 화전 음월덱 부작용 2 06.21 314
51627 잡담 2차) 중국 파이데이 카페 이벤트 열었는데 7 06.21 556
51626 잡담 잔다르 보스브금 왜케 좋지 10 06.20 482
51625 잡담 화폐전쟁 음월덱이 순수재미는 쩌는거같음 5 06.20 443
51624 잡담 파풀인데 키2하면 이상중재 플레 따겠지? 6 06.20 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