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ㅊ ㅉㄹㅅ 환영 / 공훈 환락광추 괜찮아?
219 1
2026.04.04 15:37
219 1

하나 받아놓을까 고민........에바네시아(고민중)나 어벤츄린 이격 뽑을 생각이긴 한데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5 00:05 12,4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6,13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0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3,75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9,133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657 잡담 스타레일 최종은 유물이야 1 22:47 33
51656 잡담 천블 2돌 좋아? 3 22:39 46
51655 잡담 ㅉㄹㅅ 이격 소식때매 요즘 탐라에 이 일러들 많이 뜨던데 5 22:12 162
51654 잡담 뒷북으로 효광 1돌 해 보려다가 81에 픽뚫 남 22:08 30
51653 잡담 ㅇㅊ 린이랑 길가 유물은 지금 뭐가 좋아? 2 22:05 50
51652 잡담 ㅁㅊ 나보다 돌파도 재련도 낮은데 어케 깼는지 봤더니 21:36 91
51651 잡담 스파클 명함이면 쓸모없어? 1 21:22 98
51650 잡담 지금 유저 복귀 이벤트 안 하지? 21:19 29
51649 잡담 제레벨로보그덱이 무너지는 큰 문제점 중 하나는 4 20:33 197
51648 잡담 ㅉㄹㅅ 이번 4.4에서는 스토리가 어디까지 진행될까 4 19:28 188
51647 잡담 다음 스토리 미리보기 세줄 ? 4 17:15 411
51646 잡담 뉴비의 화폐전쟁 a8 40 등반 후기 7 15:25 271
51645 잡담 개인적으로 이격은 스파키랑 천야블 정도로 디자인 변주 주면 돼 7 15:12 385
51644 잡담 ㅉㄹㅅ 근데 4버전에서도 이격이 2 15:10 272
51643 잡담 ㅇㅊ 스파클을 나누고싶다... 아처린파티에 스파클 빼고싶으면 3 14:55 180
51642 잡담 천야 뽑을까 4 14:40 187
51641 잡담 ㅉㄹㅅ 여름 테마라는게 어떤식으로 올지 궁금함 1 14:27 183
51640 잡담 ㅇㅊ 린아처 파티 구성 어케 되냐? 4 14:01 167
51639 잡담 ㅉㄹㅅ 이격 ㅇㅇㅇ라는게 뭔말임? 3 13:56 412
51638 잡담 ㅇㅊ 린은 이제 거의 픽스된 건가? 4 13:46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