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공지
|
알림/결과 |
📢 독방 생긴 김에 인구수 조사 해보자
284 |
24.12.17 |
5,64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250 |
잡담 |
어제 한무 댄필 영의정 좌의정 본인들 옷 입은건가
3 |
24.11.27 |
405 |
|
4249 |
잡담 |
먼가 방송 끝나고 글 많아서 좋다
3 |
24.11.27 |
194 |
|
4248 |
잡담 |
이렇게 코어로 달릴줄은 몰랐는데
4 |
24.11.27 |
188 |
|
4247 |
잡담 |
솔직히 생방 무대 걱정한 사람 ㄴㅇㄴ
4 |
24.11.27 |
241 |
|
4246 |
잡담 |
난 메가말고는 무대 다 좋았어ㅋㅋㅋ
8 |
24.11.27 |
289 |
|
4245 |
잡담 |
바디컨트롤이라는 말을 잘 이해 못했는데 이제 확실히 알게 되었다
4 |
24.11.27 |
359 |
|
4244 |
잡담 |
나 경호는 무조건 흑조라고생각했는데
5 |
24.11.27 |
438 |
|
4243 |
잡담 |
다시 보니 블랙스완이랑 태평성대가 좋았었다..
1 |
24.11.27 |
276 |
|
4242 |
잡담 |
스테파 다 끝났는데 초반 영상 보면서 추억팔이 하는 나 ㅋㅋㅋㅋㅋㅋㅋ
3 |
24.11.27 |
159 |
|
4241 |
잡담 |
호종핑 지인분들 글이나 국무단 공계가 응원하고 이런거 보면
8 |
24.11.27 |
687 |
|
4240 |
잡담 |
난 1,2위 발표할때 무대에 있던 무용수들 내려보내는게 오히려 무용수들 배려라 생각했는데
8 |
24.11.27 |
466 |
|
4239 |
잡담 |
돌출무대를 어디서 이렇게 표시하는데
1 |
24.11.27 |
368 |
|
4238 |
스퀘어 |
최호종무용수 연기 선생님이 쓴글
27 |
24.11.27 |
958 |
|
4237 |
잡담 |
콘 일정 꽤 빡세네
3 |
24.11.27 |
593 |
|
4236 |
잡담 |
몸짓에 예술을 담는, 한국 무용가 김효준
6 |
24.11.27 |
1,019 |
|
4235 |
잡담 |
이제 봤는데 6pm무대 정성욱 솔로 좋다
2 |
24.11.27 |
232 |
|
4234 |
잡담 |
경호 진짜 잘생겼다
8 |
24.11.27 |
433 |
|
4233 |
잡담 |
최호종 스테파때문에 국무단 퇴단한거 아님
6 |
24.11.27 |
1,001 |
|
4232 |
잡담 |
수석 기강 잡는 막내 ㅋㅋ
7 |
24.11.27 |
719 |
|
4231 |
잡담 |
이거 너무 귀엽다 쟈그매진 호종핑
6 |
24.11.27 |
6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