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53 |
00:05 |
4,568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5,38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2,272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공지
|
알림/결과 |
📢 독방 생긴 김에 인구수 조사 해보자
284 |
24.12.17 |
5,64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4410 |
잡담 |
생방 방청 2층이었는데 한성우코치 진짜 개잘생겼더라
2 |
24.11.27 |
448 |
|
4409 |
잡담 |
민증검사함? ㅋㅋㅋㅋ 이런 친구가 본인 아이디로 해줬는데
2 |
24.11.27 |
287 |
|
4408 |
잡담 |
그라 뒷자리 가봤다가 거의 뭐 거북목 치료될뻔
1 |
24.11.27 |
246 |
|
4407 |
잡담 |
단차없는 의탠딩이라고 생각하니까 좌석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
4 |
24.11.27 |
305 |
|
4406 |
잡담 |
현장에서 2층 옆자리 분한테 플로어 티켓 드리면 바꿔주실까?
4 |
24.11.27 |
450 |
|
4405 |
잡담 |
업자 붙고 취소표 나올거라고 해도 어쨌든 내 생각보단 많이 나가고 치열했다
3 |
24.11.27 |
328 |
|
4404 |
잡담 |
크림 취소표 풀리는거 진짜 랜덤인듯? 나 방금 하나 봤어
1 |
24.11.27 |
424 |
|
4403 |
잡담 |
서울콘 내 생일이랑 겹쳐서 개큰생일선물 이랬는데
3 |
24.11.27 |
254 |
|
4402 |
잡담 |
호종핑 인스스 자아가 너무 웃김
2 |
24.11.27 |
529 |
|
4401 |
잡담 |
호종핑 인스스 왕의기원
30 |
24.11.27 |
1,098 |
|
4400 |
잡담 |
3층이라도 잡은게 어디냐ㅠ
2 |
24.11.27 |
169 |
|
4399 |
잡담 |
내 자리 그렇게 썩 좋진 않은데... 취소표는 덜 나왔으면 하는 맘
5 |
24.11.27 |
291 |
|
4398 |
잡담 |
호종핑 잠수탄다더니
3 |
24.11.27 |
603 |
|
4397 |
잡담 |
아니 이 사진 왤케 웃기지
19 |
24.11.27 |
1,001 |
|
4396 |
잡담 |
시간 맞춰 풀리는 취소표는 그럼 티켓링크밖에 없겠네
4 |
24.11.27 |
497 |
|
4395 |
잡담 |
플로어 거의 끝줄 or 2층 사이드 중앙 어디가 나을까
4 |
24.11.27 |
212 |
|
4394 |
잡담 |
취소표 많이 나올거라면서 언제 취소표가 나올지 모르는 상황
|
24.11.27 |
103 |
|
4393 |
잡담 |
내 돌 콘은 무조건 앞 노렸는데 무용이라 그런지 2층도 좋다
3 |
24.11.27 |
218 |
|
4392 |
잡담 |
뭔 배짱으로 프로 시작할때부터 대관을 저렇게크게 저런 날짜에
1 |
24.11.27 |
339 |
|
4391 |
잡담 |
무통이 없어서 취켓팅 의미 없지않아? 무통 있었나
11 |
24.11.27 |
3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