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부산콘 보고온 덬들 어땠어?

무명의 더쿠 | 01-18 | 조회 수 765
난 무용공연이 처음이었는데 너무 좋았어

기대했던 무대는 기대보다 더 좋았고

방송에 많이 안 보였던 무용수들도 진짜 한 명 한 명 다 멋있더라

구석구석 보려고 애썼는데 두 눈에 다 담을 수가 없어서

놓치는 부분이 있는 게 너무 아쉬웠어ㅜㅜ

오늘 관객 호응도 좋았던 것 같고

고민하다 보러간 거였는데 안 갔으면 진짜 후회할 뻔..

넘 좋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독방 생긴 김에 인구수 조사 해보자 284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부산콘 너무 재밌다!!
    • 01-18
    • 조회 2626
    • 후기
    5
    • 나 2층E구역인데 시야 너무 좋아
    • 01-18
    • 조회 2880
    • 후기
    2
    • 대구콘 (친구가 찍은)사진 후기
    • 01-12
    • 조회 3106
    • 후기
    6
    • 대구콘 1시 후기
    • 01-11
    • 조회 3181
    • 후기
    4
    • 서울 토요일 공연 후기
    • 12-30
    • 조회 3304
    • 후기
    3
    • 이제 겨우 정신차렸다 어제 콘 몇몇 무용수들 후기
    • 12-30
    • 조회 3508
    • 후기
    6
    • 악몽을 두 눈으로 보다니..
    • 12-25
    • 조회 3210
    • 후기
    6
    • 나 봤는데 좋은데 아쉬워
    • 12-25
    • 조회 3676
    • 후기
    5
    • 인천 저녁공연 한 줄 후기 (스포 X)
    • 12-25
    • 조회 3076
    • 후기
    4
    • 내가 분명 공연을 봤는데
    • 12-25
    • 조회 3117
    • 후기
    4
    • 크림 예매내역 안떠서 취소 못한 사람
    • 11-28
    • 조회 2861
    • 후기
    2
    • Sal 후기쪄옴 (ft.관객과의 대화) ㅅㅍ
    • 11-09
    • 조회 3762
    • 후기
    15
    • SAL 공연 다녀온 후기 (이것저것 스포)
    • 11-09
    • 조회 4239
    • 후기
    1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