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공연 끝나고 주차장으로 갔을 뿐인데 그 쪽이 퇴근길이었더라고...!!
무명의 더쿠
|
12-26 |
조회 수 609
펜스 쳐둔 밖으로 나와서 차타러 가는 무용수들도 많아서 가까이서 많이 보고 셀카도 찍었어 나에게 이런 일이!!!!
진짜 다들 너무 잘생겼고 사진 사인 요청 다 받아주고 친절하더라
사진 요청 쑥스러워서 잘 못하지만 그때 아니면 못할 것 같아서 요청했는데 다들 계속 고맙다고 해주시고 친절했어
양성윤 무용수는 애기들 사진 요청에 거의 바닥에 주저 앉아서 셀카 찍어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