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안뜬 사람들은 어림짐작으로 써서 그렇다치고 김시원 75kg 하원준 70kg는 뭔데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부산콘 너무 재밌다!!
- 01-18
- 조회 2626
- 후기
-
- 나 2층E구역인데 시야 너무 좋아
- 01-18
- 조회 2880
- 후기
-
- 대구콘 (친구가 찍은)사진 후기
- 01-12
- 조회 3106
- 후기
-
- 대구콘 1시 후기
- 01-11
- 조회 3181
- 후기
-
- 서울 토요일 공연 후기
- 12-30
- 조회 3304
- 후기
-
- 이제 겨우 정신차렸다 어제 콘 몇몇 무용수들 후기
- 12-30
- 조회 3508
- 후기
-
- 악몽을 두 눈으로 보다니..
- 12-25
- 조회 3210
- 후기
-
- 나 봤는데 좋은데 아쉬워
- 12-25
- 조회 3676
- 후기
-
- 인천 저녁공연 한 줄 후기 (스포 X)
- 12-25
- 조회 3076
- 후기
-
- 내가 분명 공연을 봤는데
- 12-25
- 조회 3117
- 후기
-
- 크림 예매내역 안떠서 취소 못한 사람
- 11-28
- 조회 2861
- 후기
-
- Sal 후기쪄옴 (ft.관객과의 대화) ㅅㅍ
- 11-09
- 조회 3762
- 후기
-
- SAL 공연 다녀온 후기 (이것저것 스포)
- 11-09
- 조회 4239
-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