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유명한 WHO 시리즈 맞음
연예인은 유재석 이후로 두번째인듯
대한민국의 아이돌로 시작해
세계적인 케이팝 스타가 된 방탄소년단(BTS)!
서로 다른 곳에서 ‘가수’라는 같은 꿈을 꾼 일곱 소년들.
‘방탄소년단’이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모여 최정상의 위치에 오르기까지
그들이 흘린 땀과 눈물은 방탄소년단 성장의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가수라는 꿈을 향해 달린 일곱 소년들
남준, 윤기, 석진, 호석, 지민, 태형, 정국. 이들은 어릴 때부터 가수를 꿈꿨습니다. 그리고 그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랩과 노래, 춤 연습을 하고, 곡을 만들며 실력을 쌓아갔습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 된 후 정식으로 데뷔를 하기까지 3년여의 시간 동안 기본기를 탄탄하게 쌓은 방탄소년단. 이런 노력 없이 하루아침에 스타가 된 것이 아닙니다.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를 장식하다!
힙합돌이라는 낯선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은 팀명처럼 10대 청소년과 20대 청춘들의 ‘방탄’ 역할을 하고자 그들의 고민과 꿈, 희망, 사랑 등을 주제로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그들의 진심을 담은 노래는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도 공감을 했고, 또 그들이 보여주는 퍼포먼스에 열광을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어워즈에서 수상(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을 하며, 전 세계에 케이팝의 위상을 높이고 있습니다.
전 세계로 뻗어가는 선한 영향력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트윗된 가수로 기네스북에 오르고, 시사 주간지 『타임지』에서 차세대 리더로 선정되어 잡지 표지를 장식한 방탄소년단. 또한 유니세프와의 청소년 폭력 근절 캠페인을 진행해 유엔 총회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고, 이는 전 세계 팬들이 마음을 감동시키며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