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 2위로 32강 진출했다면 미국내에서 우리 교민들이 가장 많이 살고있는 LA에서 경기할수있었음...(30만명 산다고함)
교민들이 홈경기처럼 느껴지게 하겠다고 단체 응원전도 준비하고 표 왕창 샀는데 다 물거품됨🥲

조 2위로 32강 진출했다면 미국내에서 우리 교민들이 가장 많이 살고있는 LA에서 경기할수있었음...(30만명 산다고함)
교민들이 홈경기처럼 느껴지게 하겠다고 단체 응원전도 준비하고 표 왕창 샀는데 다 물거품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