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only 민원
왜 정치인이 k리그 1,2에 시민구단을 세우고
세미프로리그에서 oo시청을 다냐
"표"임
지역 축구계는 구단을 창설해
축구일자리와 선수영입을 할수 있으니
표를 주고 받음으로서 일종의 권익단체의 롤을 해버림
정치인으로서는 치적도 되고
되면 도와준다하니 맘도 편하다
정말이냐고? 당장 이번 지방선거를 볼래?
https://v.daum.net/v/9BXXCKFYkA
당장 이럼 ㅇㅇ
그럼 2002년도 이후 계속 이런방식으로 일해왔으니
지역축구계는 정치로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기위해
정치적 영향력을 펼치는거임
이걸 맞대응하는건 민원 뿐임
자기 지역에 구단이 있는 지역민들아 제발 넣어줘 민원
축구팬들도 구단 방만하면 민원 넣음
세금리그가 불만이라면 민원을 넣어라
시도 홈페이지에 민원을 넣는것 뿐임
ㄹㅇ 이게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