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xilo__o/status/2070479193788608915?s=20
https://x.com/ccocha___/status/2070478085204648219?s=20
https://x.com/lalalalafya/status/2070496925829488932?s=20
https://x.com/Meikko000/status/2070492658347512139?s=20
https://x.com/mellow__DY/status/2070487149930287401?s=20
주말에 마이케이 페스타 가서 이프아이랑 줌줌 하고 현장 반응 거의 필승 수준인 아원츄럽도 까지 함
트레저 무대는 진짜 어딜가서 항상 현장 반응 좋은 것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