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gusholderhaber/status/2060377033037812041
그대로 눌러 죽이면 진드기 체액이 몸이 들어올 수 있어서 위험하고
그냥 떼버리면 입이 피부에 박혀 있을 수 있어서 위험하대
그래서 저렇게 떼는 것
https://x.com/gusholderhaber/status/2060377033037812041
그대로 눌러 죽이면 진드기 체액이 몸이 들어올 수 있어서 위험하고
그냥 떼버리면 입이 피부에 박혀 있을 수 있어서 위험하대
그래서 저렇게 떼는 것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