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대학 축구 행사에서 만났는데 그럼 인사 안하냐? / 김남일: 하지마!!! / 안정환:야이 새끼야 https://theqoo.net/square/4260970057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67916 인사하는 걸로도 안정환 억까하니까 김남일이 인사도 하지 말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