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_-yTBKyk-QE?si=h2KGQ0QENhypK7GY
https://youtu.be/SFEa-fa8-iE?si=6YOksLvkEJ178wdh
ㅈㅇ 키빗업
대선배님의 I NEED U를 커버했는데
루키아 처음 들어가는 저음랩부터 ,, 태환이 보컬까지 너무눈에띈다 ㅠㅠㅠ
https://youtu.be/-jpe0rPbnto?si=XK4y7iomuJoHK5id
https://x.com/mintxmino/status/2041876935492694056
https://x.com/sinyul07/status/2054875981714976795
데뷔초때부터 라이브잘하는건 알았는데
점점 실력이 더 느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