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선 ‘마늘’의 한자가 어려워 ㅇㅇ으로 표기하곤 한다는데 ((저기요ㅠ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373
https://x.com/yeji_ryusei/status/2070769548236927222?s=46


닌니쿠라 발음은 같다고 함
아니 그래도 인육은 좀.........
https://x.com/yeji_ryusei/status/2070769548236927222?s=46


닌니쿠라 발음은 같다고 함
아니 그래도 인육은 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