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선수들은 미국에서 세 경기를 치렀는데 미국이 비자를 제대로 안 내주는 바람에 멕시코 쪽에서 지내다가 경기 때만 잠깐 입국해서 뛰고 경기 끝나면 쉬지도 못하고 당일에 바로 비행기 타고 멕시코로 돌아가는 짓을 세 번이나 반복했다고 함
무명의 더쿠
|
19:00 |
조회 수 3055
https://x.com/i/status/2070898933237481702

https://x.com/i/status/207083859214718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