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berrytop9/status/2071120465771585740?s=46&t=MliyIGBX3YKyUKxQo3VlOQ
결혼 임출육이 진짜 안맞는 사람은 잘 생각해서 해야할듯 ㅠ
++ 여자분 탓하는 덬들은 걍 독박육아 평생 당하다 우울증 걸려서 죽길 바라는거임? 그런 인생은 느그들이나 사셈
글쓰니분 탈출 잘하셨고 행복하시길🫶🏻
https://x.com/berrytop9/status/2071120465771585740?s=46&t=MliyIGBX3YKyUKxQo3VlOQ
결혼 임출육이 진짜 안맞는 사람은 잘 생각해서 해야할듯 ㅠ
++ 여자분 탓하는 덬들은 걍 독박육아 평생 당하다 우울증 걸려서 죽길 바라는거임? 그런 인생은 느그들이나 사셈
글쓰니분 탈출 잘하셨고 행복하시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