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mkaory/status/2070893701002653869?s=20
사람들아 100화가 넘는 BL 읽고 있어
37화인데 벌써 사귀고 있네….
그럼 왜…. 왜 63화나 더 남았지…?
https://x.com/SraNininha/status/2070976702428176834?s=20
그동안, 150챕터 정도 되는 걸 보고 있었는데
챕터 123쯤 돼서야 키스하는 거예요👹✨
100화인데 37화에 사귐 vs 150화인데 123화에 키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