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월 끝나고 벤투 내쫓고 클린스만 선임하고 경질하고 홍명보 선임해서 지금 이꼬라지난거 2년 타임라인 이거 보면 됨 진짜 개좃같다 시발 심지어 좋은 성적 내지도 못했는데 다음 아컵까지 계약이라 책임지고 자진사퇴도 안할거같아서 최종좃같음임
무명의 더쿠
|
14:33 |
조회 수 1518
https://x.com/i/status/2071057721688789301
https://x.com/i/status/2071057721688789301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