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때 달팽이 키우면서, 달팽이 사육장에 이끼넣으면 이쁠거같아가지구 야생 이끼 뜯어서 넣었었는데 https://theqoo.net/square/4260136664 무명의 더쿠 | 12:53 | 조회 수 3757 https://x.com/badband119/status/2070758597638975656?s=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