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본선진출 한번도 못했던 캐나다가 제시 마시 국대 감독으로 데려오고 캐나다 사상 첫 월드컵 32강 (본선) 진출함
아쉬운건 제시마시가 우리나라 국대 감독 될 가능성이 많이 컸었다고
이때 박주호가 제시마시 추천하고 제시마시도 적극적으로 손흥민, 이강인, 황희찬 활용법해서 전술 ppt까지 하고 본인 커리어와 대한민국 축구위해 하고싶다고 했다고 했다는데 아무튼 감독 안됐음 이때 위원들 제시마시가 누군지도 모르는 위원들 있었다고
이외에도 당시 추천된 감독들은 다비드 바그너, 거스 포옛, 헤수스 카사스, 졸트 뢰브 등등이었음
껄껄 무대, ~였다면 무새가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