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Nobody> 대신 타이틀곡이 될 뻔 했던 나인뮤지스 노래.twt
무명의 더쿠
|
00:08 |
조회 수 2171
https://x.com/hallyubackup2/status/1603994761332789248?s=46
No Playboy
노래 듣자마자 원더걸스가 부르는거 상상됨
솔직히 당시 원더걸스가 불렀으면 대박났을 것 같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