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노래 지이이이이인짜 대중적으로 잘 만든다고 생각하는 신인 밴드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587
캔트비블루
제발 붐 좀 크게 왔으면 해서 쓰는 글 ㅋㅋㅋㅋㅋㅋㅜㅜ
https://youtube.com/shorts/cFZLNHmcI0A?si=NkZETrhSYn3DlQLe
https://youtube.com/shorts/LSJP9FjbFDE?si=G0g6aKdHxo4qokZU
https://youtube.com/shorts/xdf6l8IxhEE?si=79Z8I0E1D6MuAh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