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만 보고 뿜었다가 내용보고 오호 그럴싸한데 함
근데 생각보다 이런 리더가 주변에 많다는 댓글들 보고 여러가지 생각이 듦
생각보다 이성이 감정을 못 이기는 경우가 왕왕 있고
겨스님마저 주변에 50 넘은 사람도 그런다고 하심
결국 사람이 하는 일이니까 이런 일도 벌어지는 거겠지
그래도 연봉 20억 받는 사람이 그럼 안 됨 ㅇㅇ
팀장님한테 사과하세요
근데 생각보다 이런 리더가 주변에 많다는 댓글들 보고 여러가지 생각이 듦
생각보다 이성이 감정을 못 이기는 경우가 왕왕 있고
겨스님마저 주변에 50 넘은 사람도 그런다고 하심
결국 사람이 하는 일이니까 이런 일도 벌어지는 거겠지
그래도 연봉 20억 받는 사람이 그럼 안 됨 ㅇㅇ
팀장님한테 사과하세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