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앙~? 호남에 반도체공장 설립하면 안된다고? 니네 윤석열 정부 때 이미 가능 떴었는데~?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073
https://x.com/i/status/2070874123740602464
💅💅💅💅
기사 보면 호남이 왜 적절한지 a to z까지 다 알려줌
정치카테로 옮겨야되면 말해주삼
💅💅💅💅
기사 보면 호남이 왜 적절한지 a to z까지 다 알려줌
정치카테로 옮겨야되면 말해주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