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굉장히 심도 높은 대화가 오가고 있고, 여기에 말을 얹으려면 일단 러브버그는 기본으로 먹어봤어야 한다...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061
https://x.com/nejjonejjonej/status/2070722512770793753?s=46
https://x.com/mori_im/status/2070724121437315487?s=46



https://x.com/nejjonejjonej/status/2070722512770793753?s=46
https://x.com/mori_im/status/2070724121437315487?s=4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