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진짜 나중에라도 사과하는 사람이 되자... 진짜 모를 수 있고 모르니까 미워할 수도 있는데, 내가 잘못했다 싶으면 언젠가는 그 사람에게 직접 사과하는 사람이 되자....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825
https://x.com/2618823227282q/status/2070494623748010416?s=20
https://x.com/9gujeong/status/2070467120542965800?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