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_boajoa_/status/2070788942538948775
https://x.com/boa_gimmeahug/status/2070783958758138316
https://x.com/boarchive1105/status/2070788794199294325
https://x.com/boabao141793/status/2070784313508192682
https://x.com/on1yboa/status/2070789411319742813
팬들이 좋아해서 또 하고 나왔다고함ㅋㅋ
사운드체크 끝나고 본공연 곧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