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 출시로 인한 주식 하락이 코스닥만의 문제가 아닌 이유 https://theqoo.net/square/4259294125 무명의 더쿠 | 16:54 | 조회 수 2292 네이버, 현대차 등 코스피 우량주+ ai 영향받는 주도주부터에너지에서 잘나가는 두산에너빌리티까지레버 출시 이후부터 제대로 주가폭락 맞는중임심지어 실적 망한것도 아님 그냥 진짜 수급문제로 하락중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