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도체 외의 모든 섹터들이 지옥으로 가는중
개별주가 아니라 섹터 etf들이
단 한달만에 -25~-30% 기본으로 찍으심
심지어 레버로 돈 많이 번다는 금융주들도
-7퍼라는 기괴한 상황의 국장
이 정도 수치는 전쟁이나 금융위기 수준이라고

반도체 외의 모든 섹터들이 지옥으로 가는중
개별주가 아니라 섹터 etf들이
단 한달만에 -25~-30% 기본으로 찍으심
심지어 레버로 돈 많이 번다는 금융주들도
-7퍼라는 기괴한 상황의 국장
이 정도 수치는 전쟁이나 금융위기 수준이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