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년 기념행사인데 장례식이 될꺼 같다는 코스닥 30주년 기념행사
무명의 더쿠
|
14:28 |
조회 수 2281



기업들이 잘하고 있다고 IR을 하면 뭐해 수급이 다 도망가서 주가는 바닥인데
그리고 7월부터 상폐요건을 강화해서
시총액 미달이거나 동전주면 상장폐지 시킨다는데
이게 중소기업들 수급 다 망해서 주가 떨어져서
뭐 해보지도 못하고 상폐될 판 ㅠ



기업들이 잘하고 있다고 IR을 하면 뭐해 수급이 다 도망가서 주가는 바닥인데
그리고 7월부터 상폐요건을 강화해서
시총액 미달이거나 동전주면 상장폐지 시킨다는데
이게 중소기업들 수급 다 망해서 주가 떨어져서
뭐 해보지도 못하고 상폐될 판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