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기자 : 손흥민 없으면 우리에겐 너무 좋죠 손흥민이 없으면 우리는 편하니까 그리고 공격적으로 전술을 바꿨다
무명의 더쿠
|
13:56 |
조회 수 1892
https://x.com/i/status/2070520960575500785
남아공기자가 손훙민 선발에 없는거 알고 깜짝놀라 부상이냐? 징계냐 물어봤다함 ㅠ
멕시코전때도 손흥민 빨리 교체하니까 멕시코언론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미리 받았다며 좋아했다던데
이게뭐하는 짓인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