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x.com/stayclectic/status/2067690900138930646
무느알ㅇㅇ
https://youtu.be/HgewvBTOJwU
노래가 걍 청량을 넘어서 시원하고.. 애니메이션 오프닝 느낌도 있어서 좋음ㅋㅋㅋㅋ
https://youtu.be/BEA4hjtdqv8
트윗 원본 영상은 이거임
그저 시원..

https://x.com/stayclectic/status/2067690900138930646
무느알ㅇㅇ
https://youtu.be/HgewvBTOJwU
노래가 걍 청량을 넘어서 시원하고.. 애니메이션 오프닝 느낌도 있어서 좋음ㅋㅋㅋㅋ
https://youtu.be/BEA4hjtdqv8
트윗 원본 영상은 이거임
그저 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