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txrboyevva_n/status/2070450957159436330?s=20
샘킴, 로꼬 - Think About Chu’
https://x.com/stxrboyevva_n/status/2070454047778463764?s=20
오혁 - 소녀
https://x.com/stxrboyevva_n/status/2070456906783822112?s=20
에반 - Overflow
https://x.com/stxrboyevva_n/status/2070461971074601140?s=20
에반 - Ride or Die
소녀, Overflow 앵콜로 한번씩 더 해줌
라이브 봤는데 중간중간 토크랑 팬써비스도 열심히 해줘서 팬들 다 즐거워보이더라
에버랑 일반 시민분들 엄청 와가지고 현장 꽉 차서 에반도 신나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