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라방 얼굴 폼 좋아서 누구냐고 반응 나온 남돌..twt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606

https://x.com/zdiluv/status/2070097057319453091?s=20

vvXFlz
RuVWRr
KlnGxh
에이엔 규현

 

https://x.com/favxyun/status/2070096289719779500?s=20

https://x.com/favxyun/status/2070101825597137017?s=20

https://x.com/b0m1ng/status/2070098366785372566?s=20

https://x.com/favxyun/status/2070104412971040803?s=20

어제 첫 라방 켜서 직접 자기소개 하는데 얼굴폼 미쳤고 몰래 하트 하는 거 존귀였음ㅋㅋㅋㅋㅋ

+8/5 데뷔 날짜 오피셜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스퀘어게시판 정치 카테고리 추가 및 정치 제외 기능 추가]
  • 더쿠 모바일에서 유튜브 링크 올릴때 주의할 점 786
  • 나는 더쿠에서 움짤을 한 번이라도 올려본 적이 있다 🙋‍♀️ 275
  • 더쿠에 쉽게 동영상을 올려보자 ! 3633
  • 슬기로운 더쿠생활 : 더쿠 이용팁 4023
  • ◤스퀘어 공지◢ [9. 스퀘어 저격판 사용 금지(무통보 차단임)] 123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윤경호 딸래미 말 넘 많아서, 교육 차원에서 어른들 말 끝나고 말하는 거야~ 했더니
    • 00:32
    • 조회 88
    • 이슈
    • 진짜 개빡치는 폴 600미터 2편 상황............jpg
    • 00:30
    • 조회 351
    • 유머
    • "굶주림 없어…손흥민을 왜 벤치에?" 홍명보호 졸전에 앙리까지 가세
    • 00:29
    • 조회 165
    • 기사/뉴스
    • 트위터 난리난 크리스토퍼 놀란 관련 트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twt
    • 00:27
    • 조회 1282
    • 유머
    31
    • @ : 사진작가 이름이 알수없음으로 바껴있어서 x발 내 예약금!!! 이랬는데
    • 00:27
    • 조회 650
    • 유머
    • 제가 의사인데요 일 할때 카페인이 필요하죠 그런데 입도 심심하다고요?
    • 00:26
    • 조회 591
    • 유머
    2
    • @기러기...기세...세바퀴...퀴...퀴...퀴어페스티벌~♡
    • 00:26
    • 조회 199
    • 유머
    2
    • 리센느 6월 스케쥴 상황.jpg
    • 00:26
    • 조회 607
    • 이슈
    1
    • 진짜 상식밖이라는 일본축협회장 행보.twt
    • 00:23
    • 조회 1025
    • 유머
    8
    • 알파메일은 편견이 없어 ㄹㅇ...
    • 00:23
    • 조회 898
    • 이슈
    1
    • 반응 터진 리센느 리브 메이 영상 댓글.jpg
    • 00:22
    • 조회 749
    • 유머
    3
    • 허남준에게 여동생이 있다면 소개해주고싶은 필모 캐릭터.jpg
    • 00:20
    • 조회 1166
    • 이슈
    12
    • @ : 아무리 생각해도 그때 그 시절에 크리스티나 양 같은 아시안 여성 캐릭터가 나왔다는게 기적같음
    • 00:19
    • 조회 1001
    • 이슈
    4
    • 이즈나에서 누가 제일 인기 많아?
    • 00:18
    • 조회 403
    • 유머
    2
    • 박문성이 보는 선수들이 못(안)뛰는 이유
    • 00:18
    • 조회 1222
    • 이슈
    16
    • @길막충들 특 진짜 참~다참~다 자전거벨 울리면 아깜짝이야!!! 아뭐야ㅡㅡ 하면서 지랄함
    • 00:17
    • 조회 543
    • 유머
    8
    • 한가인 외할아버지
    • 00:14
    • 조회 2504
    • 이슈
    7
    • 정환아 나 민국인데 미숫가루 먹을래?
    • 00:11
    • 조회 1416
    • 유머
    6
    • 동생 : 아...!!! 알겠다...
    • 00:10
    • 조회 2061
    • 유머
    13
    • 아이오아이 소미 플챗 업로드
    • 00:10
    • 조회 314
    • 이슈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