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 2등급대였다는 개그맨 이선민.jpg https://theqoo.net/square/4258501155 무명의 더쿠 | 20:34 | 조회 수 3672 그래서 숭실대를 가게 된 근데 아직도 구미고 못간걸 아쉬워하는 ㅋㅋㅋ 좀 더 공부하는 분위기였으면 더 잘했을거같다고